엄마들의 힐링 타임♡ (feat. 운의 알고리즘)

in blurt •  6 days ago 

백화점 오픈 시간에 맞추어(사람 많은 시간 피하기!) 동네친구와 쌀국수 한그릇씩 했습니다.

어찌나 푸짐한지 정말 배불리 먹었네요.
비오는 오전에 쌀국수 한그릇은 신의 한수였어요.

자리를 옮겨서 테라스 까페에 앉아 수다 시작!
어젯밤 김미경님의 유튜브를 보는데 "운의 알고리즘"이라는 책을 쓴 저자가 나와서 이야기를 해주더라구요. 그래서 그 내용을 친구에게 이야기해주며 둘이 수다수다 즐겁게 떨다왔네요.
책의 저자는 환경의 중요성을 강조했는데요. 가족 외에 내 주변 친구들 다섯명만 떠올려보라고 하더군요. 그리고 그들의 삶이 어떤지를 생각해보래요. 그들이 좋은 기운을 갖고 있다면 그건 정말 좋은 환경이라면서 귀인의 삶을 모방하고 악인은 삶에서 끊어내야한다는 이야기였어요. 참고로 귀인은 첫만남에 느낌이 오고, 악인은 열번 이상은 만나봐야 그 사람이 악인이었구나 하고 알수 있다고하네요.
제 주변의 귀인을 떠올려보니 한 명 떠오르는 언니가 있네요. ㅎㅎㅎ 물론 오늘 만난 친구도 저에겐 귀인이구요. 나 자신도 다른이들에게 귀인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면서 언니랑 친구랑 더욱 친하게 지내야겠다 생각하였습니다. 그리고 운의 시작점은 사람마다 다르지만 분명 올랐다 내렸다하는 흐름은 누구에게나 있다고 합니다. 물론 준비된 자만이 운이 올랐을때 그 기회를 잡을 수 있는거구요. 준비해야겠습니다.
그럼 이웃님들~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Authors get paid when people like you upvote their post.
If you enjoyed what you read here, create your account today and start earning FREE BLURT!